본문 바로가기
리뷰

분짜라붐 정자역 맛집 베트남 쌀국수 볶음밥 ( 영업시간 메뉴 배달 )

by 양념치킨치킨 2021. 8. 14.
728x90

요즘 쌀국수에 맛이 들려서

어제도 쌀국수

오늘도 쌀국수를 먹고 있어요

오늘 방문하고 너무 만족하며 먹은

쌀국수 집 소개해드릴게요

​분짜라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배달가능

정자역에 위치하였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9 1층

하노이 현지의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다네요

사실 태국식 쌀국수는 저는 좀

입맛에 맞지 않더라고요

베트남쌀국수가 최고!

예전에 홍콩가서 먹은 쌀국수도 무척 맛있던

곳이 있었는데 그곳에 다시 가고싶네요

매장내부

실내는 테이블 대략 8개 정도 있습니다

​메뉴소개

 

가격대는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요즘 워낙 비싼 쌀국수가 많아져서 그런지..

이 정도가 안비싸게 느껴지다니ㅜㅜ

기본적인 하노이 쌀국수(9,500원)와

느엄막 볶음밥(9,500원) 시켰습니당

맛 평가

볶음밥과 쌀국수가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고슬고슬한 밥의 볶음밥입니다

쌀국수도 투명한 맑은 국물이에요

비쥬얼은 합격입니다 :)

쌀국수 먹을 때 빠지면 서운한 소스들도 있어요 ㅎㅎ

고추와 단무지도 나와요

전 쌀국수집 오면 나오는 저 단무지가

그렇게 맛있어요 ㅋㅋ

하노이 쌀국수

쌀국수 맑은거 보이시나요? 담백하면서

정말 맛있어요 기본에 충실한 맛이랄까

군더더기 없이 아주 깔끔한 맛이에요

느엄막 볶음밥

새우와 야채가 들어간 볶음밥이에요

고슬고슬한게 완전 원하던 볶음밥입니다

그리고 볶음밥 위에 올려준 저 소스가

느엄막 소스라는데 정말 맛있어요

밥과 함께 먹으면 중독성 있는 맛!!


총평

평점 ★★★★☆

별 반개가 빠진 이유는

볶음밥 밥알이 딱딱한 부분들이 있었어요

그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두 메뉴 모두 맛은 훌륭했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음!!

지금까지 정자역 맛집

분짜라붐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