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자역 맛집 인생식빵 베이커리 화이트리에

by 양념치킨치킨 2021. 8. 19.
728x90

안녕하세요 :)

다이어트를 다짐하면 꼭 무너지는 일이 발생해요..

 

 

지인에게 빵을 선물받았는데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대체 이게 무엇인가 찾아보았던

인생 빵집 화이트리에를

여러분에게도 소개해드릴게요

 

​화이트리에 인생식빵을 만나다

반포에 본점이 있어요

정자점은 카페골목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화이트리에 정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34 1층 화이트리에

회이트리에는 프리미엄 생식빵를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별도의 첨가물 없이 밀가루와 죽염 등으로

인위적 첨가물 없이 식빵을 만들었다고 해요

몸에 좋은 재료로 만든 빵이라 기대가 됩니다

다이어트에도 방해되지 않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식빵 맨 끝 표면에 화이트리에 로고를 찍어놓았네요

두께가 두껍네요 한장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ㅎㅎ

결은 촘촘해 보여요

만졌을 땐 무척 소프트한 스폰지 같고 보들보들해요

 

2cm의 두께 입니다

와우 그래서 한끼에 죄책감을 덜고자 한조각씩만 먹도록 노력하고 있어요...ㅋㅋ

한조각만 먹어도 포만감이 다른 식빵에 비해 높아요!

구매할 때 매장에서 원하는 두께로 썰어줍니다

1.3cm / 1.5cm / 2.0cm / 2.5cm

(2.0cm 추천)

 

손가락으로 눌러보았어요

쫀득하게 들어가요 쫄깃쫄깃

늑낌 아시겠나요ㅎㅎ

​맛 평가

부드러움 그 자체입니다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쫄깃하기까지 한 식빵이에요

여태 먹어본 식빵들하곤 차별화가 확실해요

빵 자체가 훌륭해서 토스트 해먹기도 아쉬워요

본연의 식감을 느껴야 해요

그리고 식빵의 향이 독특해요

생크림? 버터? 살짝 달콤하면서 특별한 향이

너무 기분 좋게 하면서 식욕을 돋우네요 ㅜㅜ

(그만 먹으라구....!!)

하루 지나서 먹으면 더 쫄깃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오래 드시려면 냉동 보관을 해주세요


 

너무 만족한 화이트리에 생식빵 후기입니다

이번 생에 식빵은 화이트리에로 종결하렵니다

화이트리에 주변에 있다면 꼬옥.. 가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