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광교 갤러리아 대니맥켄지 디퓨저 밤부 샌달우드 힐링템 후기

by 양념치킨치킨 2021. 9. 7.
728x90

주말에 충동구매 하나 했어요...

우연히 지나가다가 너무 좋아서 구매했어요

대니맥켄지 디퓨져

밤부&샌달우드

오하이 가든하고 엄청 고민하다가

밤부&샌달우드 향으로 선택했습니다

 

오하이 가든은 여성스러운 향입니다.

다음번에 구매해야겠어요

얼른 개봉을 해야죠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향이 진해서 스틱 두개만 꽂았는데도

향기가 모락모락나요

용액을 좀 남겨놨어요

집에 있는 다른 공병에

남은 디퓨저 용액을 담아주려구요

하나는 침실에 놓고 남는

나머지는 현관쪽에 두었어요

가격만 착했으면 참 좋겠네요

대니맥켄지는 디퓨저 뿐만 아니라

에센셜 오일도 참 좋아요

향기가 은은하고 좋은 향이 많답니다

갤러리아 광교점 대니맥켄지에선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요

카톡 친구추가 하시면 상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