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광교 맛집 카페 청수당 해림 아쿠아리움 카페 방문기

by 양념치킨치킨 2021. 9. 8.
728x90

안녕하세요 :)

독특한 컨셉의 카페를 다녀왔어요

청수당 해림
광교 갤러리아 아쿠아리움 카페

항상 지나가면서 입구에서 이쁘다~하고

지나치다가 드디어 가보았어요

입구부터 분위기 있죠?

안 들어가 볼 수가 없어요

익선동과 가로수길에 있는 청수당이

아쿠아플라넷과 만나서 청수당 해림 이라는

이름으로 광교에 탄생했대요☺️

📌 매장내부

 

들어오는 입구 길이 너무 예뻐요

주황빛 등불과 연못의 스모그 연출도 느낌있네요

매장이 크진 않지만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청수당 해림 옆에는 아쿠아리움인 아쿠아플라넷이

자리잡고 있어요

그래서 거대한 수족관이 벽면을 메우고 있습니다

들어서면 와아~~하고 구경하게 돼요

📌메뉴판

 

커피 이외에도 맛볼 메뉴가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생딸기 눈꽃빙수를 시켜보았어요)

.

.

.

두둥

여기서 예상치 못한 문제점이 발생했어요

맛없음 주의❗️

맛없어요ㅜㅜ 다른 거 시킬걸....

안에는 우유빙수에 냉동 딸기들이 있는데

음.. 허술하고 맛도 밋밋하고..

다른건 괜찮았겠죠?

잘못 고른것 뿐이겠죠🤣

딸기철이 아닌데 시킨 제 잘못인가요...ㅋㅋ

결국

빙수 먹다 반은 남기고 나와버렸어요...

 

 

청수당 해림

궁금했던 카페인데 궁금증이 풀렸어요

빙수맛이 아쉬웠지만,

분위기가 좋으니 가볼만한 곳인것 같아요

(소곤소곤, 빙수는 드시지 않는걸 추천😉)

그럼 광교 청수당 해림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