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마트 9월 햇꽃게 새우 세일 정보

by 양념치킨치킨 2021. 9. 4.
728x90

안녕하세요 :)

금어기가 끝나고 9월 수꽃게의 철이 되었어요

마트에 갔다가 꽃게 행사를 하길래

구매를 해왔어요 ㅎㅎ

​이마트 햇꽃게

100g당 1,55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6마리 고르니까 1350g 나왔어요

 

집에와서 바로 먹기위해 손질을 해줍니다

솔로 껍질과 사이사이 이물질을 제거했습니다

​전부 수꽃게예요

 

 

꽃게찜을 해볼 예정이에요

게를 찔 때 등껍질이

아래로 가게 쪄주셔야 하는 거 아시죠?!

뚜껑을 닫고 찜을 시작해 줍니다

약 40분 정도 찔 거예요


 

꽃게와 더불어 새우도 구매를 했어요

생새우 100g당 2880원이네요

새우가 제법 컸어요

버터구이를 해보겠습니다 ㅎㅎ

소분 해놓은 버터 한조각을

프라이팬에 둘러주었어요

노릇노릇 버터향기도 솔솔나고

어서 먹어보고 싶어요😆

그 사이 다 쪄진 꽃게를 확인할게요

딱 40분 쪄주었어요

아주 잘 익었습니다


 

 

이제 맛있게 먹는 시간~~!

맛있는거 먹을 땐 꼭 티비앞으로 가게되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

오늘도 거실 저녁식사😙

 

저렴하게 제철 꽃게와 새우를 맛보았습니다

살도 꽉 차있어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아차차! 마무리 빠지면 섭섭하죠

마무리는 꽃게 다리넣은 진짬뽕으로 ㅋㅋ

한국인은 역시 매운맛👍🏻


집에서 꽃게를 쪄먹다니..!

결혼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이제 주부가 되어가나 봐요😄

여러분들도 제철음식 드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