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드센스 승인 한번에 성공(무한검토에서 벗어나는 방법)

by 양념치킨치킨 2021. 9. 5.
728x90

저 애드센스 승인을 드디어 받았어요!!

저도 이 메일을 엄청 기다렸어요 ㅠㅠ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넘 설레요😆

이게 뭐라고 🤣🤣

요즘은 애드고시라고 할 만큼 애드센스 광고 게재가

어려워졌다고 해요

다행히도 시간은 좀 걸렸지만 실패 없이 한방에

승인이 되었어요

노하우!! 공유해드립니다

​애드센스 신청

애드센스 신청하는 것은 유튜브나 블로그에 너무도 잘 설명되어 있기때문에 그대로 따라해줬어요

애드센스에 가입해서 신청하면 메일 하나가 옵니다

(제공된 코드를 HTML에 추가하라는 내용)

코드가 솰라솰라 나와요 설명 그대로 복붙 해주세요

(저는 메일 확인도 안한채로 다 된건지 알고

기다리다가 시간을 좀 허비했어요 ㅜㅜ)

뒤늦게 코드 붙여넣기 해놓고 기다렸어요

 

그래도 언제나 똑같은

광고 게재를 위해 준비 중입니다

애플리케이션을 검토하는 중입니다

문구만 지겹게 봤어요ㅜㅜ

오래 걸린다는 말이 있길래 그냥 무작정 기다렸어요

언젠가 되겠지~

코드 등록하고 2주하고도 5일이 지났을 때

다시 들어가 보았으나 여전히 그대로였어요

반려를 당해도 좋으니 결말이 없이 무한검토의 늪에

빠진것이 더 답답했어요

이대로 있을 수 업지!

뭐라도 해보자 싶어서 이것저것 눌러봤어요

​해결방법 찾기

1.구글 에드센스로 들어가봅니다

세번째 사이트를 클릭해보았습니다

사이트에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신청하면 자동으로 들어가는데 오류였던 건지

아님 원래 수동인 건지..

알 수 없으나 일단 수동으로 등록을 해주었어요

사이트 추가 클릭해서 작성해 주세요

2. 구글 서치콘솔에 들어가 색인 생성 범위 -

제외된 글들의 색인 요청을 해주었어요

위의 두 개의 과정들을 교정해 주었습니다

신기하게도 다음날 바로

승인 메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승인 완료

승인 완료 받았던 날의 기준

글은 총 40개가 있었어요

매일 작성하기 힘들어서 하루나 이틀씩 건너뛴

날도 있었고 하루에 몰아서 다섯 개씩 글을

올리기도 했어요

글자 수는 1000자가 넘지 않는 글도 있었고

반면 2000자가 넘는 글도 있고

다양하게 올려주었습니다

사진도 안 넣은 글도 많았어요

참고로 애드센스 신청은 게시글 20개쯤 했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글의 질도 중요하지만

꾸준하게 글 쓰는 것이 중요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꾸준한 것이 어려우니 예약발행을 이용해서

매일 글을 작성해 주세요 ㅎㅎ


구글 애드센스는 참 어려운 것 같아요

ㅎㅎ

HTML를 이용해야 하는 것도 낯설고

컴알못은 웁니다..

광고 승인받은 지금도 광고 설정으로 또

헤매고 있으니까요...

산 넘어 산이에요 😂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분들

파이팅입니다!!

728x90

댓글